㈜뉴트리원 눈 건강 전문 브랜드 164가 정우성과 함께하는 '한국인의 눈 건강' 신규 캠페인을 전개한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조사 결과 국내 성인남녀(20~79세)의 건강 고민 1위로 '눈 건강' 문제가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올해 164는 새로워진 7종 라인업을 출시하고 전속모델 정우성과 함께한 신규 TV 광고 총 2편을 공개했다.
먼저, '한국인의 눈 건강 164' 편에서는 한국인의 대표적인 눈 건강 고민에 대해 공감하고, 이를 위해 164가 새로워졌음을 알린다. 대한민국 남녀노소의 눈 피로, 눈 건조, 눈 노화가 발생하는 일상 속 장면이 이어진 뒤, 모델 정우성이 등장해 대한민국 판매 1위 브랜드 164의 신제품 '퍼펙트 아이케어 3X GR'로 이를 한 번에 케어 가능하다고 전한다.
'지친 한국인의 눈' 편에서는 일할 때와 쉴 때 모두 전자기기에 혹사당해 눈 건강이 악화될 수밖에 없는 한국인의 씁쓸한 현실을 조명했다. 이후 모델 정우성이 '눈은 언제 쉬어?'라고 되물으며 문제점을 환기한다. 이어서 앞선 편과 마찬가지로 신제품 '퍼펙트 아이케어 3X GR' 소개와 함께 마무리된다.
164는 신규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한 달간 뉴트리원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표 제품 '퍼펙트 아이케어 3X GR'는 15% 할인가에 선보인다. 신제품 출시 기념 퀴즈 참여 시에는 장바구니 20% 할인 쿠폰을 추가 발급하며, '164가 필요한 순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64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164는 눈 건강 판매 '1등' 브랜드로서 한국인의 눈 건강에 대한 책임감과 사명감으로 기술력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한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라며 "164의 신제품 라인업과 함께 국민들이 건강한 눈으로 편안한 일상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