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4월 2일 정식 출시

by

하이브IM은 플린트에서 개발중인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정식 출시일을 확정하고 글로벌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우선 하이브IM은 개발 총괄 김영모 대표를 비롯해 콘셉트 아트 실장, 게임 디자인 실장 등 개발에 힘써온 인물들과 영화 리뷰 전문가 김경식 등 인플루언서가 참여한 온라인 쇼케이스 'Archive.zip'을 통해 출시일을 발표했다. 오는 4월 2일 정식 출시 예정인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2D 액션 MORPG로, 횡스크롤 전투 방식과 30종 이상의 수집 가능한 캐릭터를 더해 차별화된 스타일을 선보인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매혹적인 일러스트와 스토리 연출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1800여 컷 이상의 컷신 콘티를 제작해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고 하이브IM은 강조했다. 5일부터 실시되는 이번 사전등록은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120여개 지역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게임즈 사전예약, 스팀 위시리스트 추가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사전등록자 전원에게는 인게임 내 프로필을 꾸밀 수 있는 출시 한정 '명함'과 '안개 사슴 목걸이', '안개 사슴 반지' 등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며, 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한 이용자들에게는 캐릭터 소환 아이템인 '인연의 결정'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밖에 글로벌 100만 명 이상 등 특정 사전등록자 수를 달성하거나 공식 커뮤니티의 목표 구독 인원을 넘어서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