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모히건 인스파이어, 싸이 · 태양과 함께하는 '인스파이어 살루트' 개최

by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그랜드오픈을 앞두고 3월 2일 오후 7시 30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싸이,' '태양' 등 글로벌 K팝 스타들과 함께하는 '인스파이어 살루트'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인스파이어 살루트는 지역사회의 환대와 헌신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은 협력사, 유관 단체, 임직원 등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된 특별 이벤트다.

모히건 인스파이어에 따르면 3월 2일 싸이, 태양과 함께하는 인스파이어 살루트를 시작으로, 3월 8일~9일 양일간 글로벌 팝 록 밴드 '마룬 파이브' 내한 공연으 진행한다. 3월 16일에는 '에픽하이 20주년 앙코르 콘서트,' 3월 27일~3월 31일까지 국내 최초 월드테이블테니스 (WTT) 이벤트인 'WTT 챔피언스 인천' 등을 개최한다.

첸 시 모히건 인스파이어 사장은 "전세계 방문객에게 영감을 주는 진정한 엔터테인먼트 목적지로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인천 및 한국의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스파이어는 지난해 11월 말 소프트 오프닝을 통해 5성급 호텔 타워 3개동 (1,275객실), 1만 5000석 규모의 국내 최초 다목적 아레나, 오로라 (몰입형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직영 레스토랑, 마이스 (MICE) 등을 선보인데 이어, 지난 2월 3일 외국인 전용 카지노를 개장했다. 올해 상반기까지 총 10만 제곱미터 넓이의 야외 체험형 엔터테인먼트 공원인 '디스커버리 파크'를 비롯해 독특한 콘셉트로 꾸며질 1000석 규모의 초대형 푸드코트, 국내 최대 규모의 최첨단 실감 콘텐츠 전시관 등을 추가 개장할 계획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