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이슈] "故신사동호랭이 유지 받들 것" 트라이비, '음악중심' 컴백 무대 완벽 소화

by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그룹 트라이비가 안타까운 소식을 접했음에도 불구하고 열정적인 컴백 무대를 소화했다.

24일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 중심'에는 트라이비가 출연, 신곡 '다이아몬드(Diamond)'무대를 선보였다.

'다이아몬드'는 포기하고 싶은 순간, 나를 일으켜주는 주문을 외우는 듯한 긍정적인 노랫말과 모두가 따라 부를 수 있는 후렴, 아프로비츠 특유의 여유로운 분위기가 트라이비의 보컬과 잘 어우러져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앞서 트라이비를 프로듀싱했던 신사동호랭이의 사망 소식이 전해졌기에 이들의 활동 여부가 불투명해진 바 있다. 그러나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는 "신사동호랭이의 유지를 받들어 새 앨범 활동을 그대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트라이비의 데뷔부터 지금까지 애정을 갖고 함께 달려와 준 신사동호랭이의 마지막 앨범이 눈부시게 빛날 수 있도록 당사를 비롯한 트라이비 멤버들 모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애정 어린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며 "당사는 트라이비 멤버들이 활동을 병행하면서도 하루빨리 마음을 추스를 수 있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