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산과 제주남쪽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제주 야크마을은 일년 내내 따듯하고 온화한 기온으로 유명한 제주 중문에 위치한 복합자연휴양단지다.
제주 프리미엄 청정 자연과 어우러진 야크마을은 객실과 미식, 카페와 자연산책로 등 휴식과 체험을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제주의 자연 속에서 온전한 쉼을 모토로 구성한 비자트는 단독 풀빌라 형태의 리빙스위트, 가든스위트, 풀 스위트가 있고 야외캠핑을 즐길 수 있는 캐빈, 카라반 두 가지가 있다. 반려동물을 위한 비자트 펫도 별도로 운영 중이다.
풀 스위트는 실내외 지하 200미터 화산암반수가 사용되는 온수 풀이 있는 숙소로 최근 인기TV프로그램인 나는솔로, 최강야구에 출연해 인기있는 숙소 중 하나다.
야크마을은 제주의 식재료를 재해석한 레스토랑인 두도레스토랑과 제주만의 특색있는 음료와 베이커리를 제공하는 서울앵무새, 4월중순 오픈하는 야외 아웃도어 풀장과 하반기엔 감귤체험농장을 운영한다. 제철 곡식을 보관하는 곳이라는 뜻의 두도는 제주 특산물로 만든 정갈한 요리를 선보이는데 한우차돌박이 짬뽕, 야크마을 바비큐 플래터, 게우크림파스타 등이 인기다
마지막으로 감귤체험을 할 수 있는 갈귤밭, 곶자왈 자연이 살아 숨쉬는 야크래는 모두에게 인기이다. 감귤은 매년 5월 꽃을 피우고 11월 귤이 맺기 시작한다. 4월 중순 오픈하는 야외 아웃도어풀장은 야외 라이브 공연과 함께 두도의 인기메뉴를 테이크아웃으로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