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땅스부대찌개, 3년 연속 소진공 우수프랜차이즈 지정

by

땅스부대찌개가 지난해 12월 '우수프랜차이즈 지정식'에서 3년 연속 우수프랜차이즈로 선정되며 '명예의전당'에 헌액됐다고 13일 밝혔다.

우수 프랜차이즈 지정식은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수준평가를 통해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다. 업종별, 규모별로 구분해 가맹본부·계약·가맹점지원·관계·시스템 성과 등 5개 영역을 평가한다. 심사위원의 현장실사와 가맹점주의 설문조사를 통해 가맹본부의 역량이 80점(100점 만점) 이상일 때 우수프랜차이즈로 지정한다.

땅스부대찌개는 3년 연속 다양한 상생전략이 높게 평가받아 지정됐다. 코로나19 시기에는 2년 연속 광고분담금 50% 감면, 로열티 50% 감면 등 다양한 지원을 실시했다. 올해에도 가맹점과의 동반 성장을 위한 마케팅 활동 등으로 가맹점 수익 및 소비자 만족도 제고를 한 점이 높게 평가됐다.

한편 땅스부대찌개는사회복지시설에 성금 기부, 소상공인 상생 협력 위한 동행축제 참가, 초록우산 어린이제단에 정기물품 지원 등 다양한 사회적 공헌 활동을 진행 중이다. 지난해 11월에는 '2023년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기업 인증'도 획득한 바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