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사촌지간' 이장우-환희, '정글의 법칙' 영상 화제…7년 전인데 이장우가 더 말라보여!

by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가수 환회와 배우 이장우가 사촌관계라는 사실이 화게자 된 가운데, 둘이 동반 출연한 방송 화면이 화제다. 지난 방송에서 초록색 패딩을 입고 일명 '행복한 초록 애벌레룩'을 자랑한 이장우지만,당시 방송에선 심지어 환희보다 말라보인다.

오는 2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에서는 기안84, 이장우. 김대호가 함께하는 '호장기' 회동 2탄이 공개된다.

기안84, 이장우, 김대호는 지난주에 이어 화덕피자부터 라면까지 '호장마차 시즌3' 먹부림을 펼치며, 군대 이야기 등 남자들의 인생 토크로 더욱 친밀해진다. 아 가운데 가수인 사촌 형 환희(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영향으로 배우의 길을 걷게 된 이장우의 파이팅 넘치던 시절도 공개된다.

한편 이장우는 과거 환회와 SBS 예능 '정글의 법칙'에 출연해 끈끈한 가족애를 드러내기도 했다. 방송 화면을 보면 이장우가 훨씬 말라보이는 모습. 둘이 무언가 닮은 듯하면서도, 이장우가 더 날카로운 턱선 등으로 눈길을 끌었다.

당시 이장우는 "어릴 때부터 친형제처럼 붙어 다녔다. 형이 스타가 되면서 가족들 분위기가 좋아졌다"며 "저도 뭔가 가족들에게 힘을 주고 싶은 사람이 되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에 환희는 "어린 시절에는 장우 집에서 지내고 친형제처럼 컸다. 어려서는 집착을 했던 것 같다. 예쁘니까. 훌륭하게 컸다"며 뿌듯함을 드러내기도 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