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우주소녀 설아, 미모에 가려졌던 '미친 라이브 실력'…청량 보이스+세련 매너

by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그룹 우주소녀(WJSN) 설아(SEOLA)가 이색 라이브를 선보였다.

설아는 지난 26일 오후 유튜브 채널 'DGG(디지지)'의 'NEON SEOUL(네온 서울)'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인사이드 아웃(INSIDE OUT)'의 타이틀곡 '위드아웃 유(Without U)' 라이브 퍼포먼스 무대를 공개했다.

설아는 오프숄더 슈트룩을 입고 등장했다. 설아의 세련된 비주얼과 무대 속 화려한 레이저가 어우러지며 색다른 무대가 펼쳐졌다. 특히 설아는 청량한 보이스로 빈틈없는 라이브를 선보였고, 듣고 보는 재미를 동시에 선사하며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 설아는 앞서 공개된 유튜브 채널 '1theK Live(원더케이 라이브)'의 '야외녹음실'에서도 뛰어난 실력을 발휘했다. 한층 내추럴한 모습으로 등장한 설아는 잡화점 콘셉트로 꾸며진 야외녹음실에서 곡에 완벽히 몰입한 모습으로 이목을 사로잡았고, 매력적인 음색과 탁월한 가창력으로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의 역량을 발산했다.

설아는 지난 23일 첫 번째 싱글 앨범 '인사이드 아웃'을 발매하며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타이틀곡 '위드아웃 유'는 감성적인 어쿠스틱 사운드와 단단한 설아의 보컬이 어우러진 밴드 팝 스타일로, 아픔에서 벗어나 새롭게 태어나겠다는 다짐을 그렸다.

다양한 매력이 존재하는 솔로 아티스트 설아는 앞으로 다양한 음악 방송 및 콘텐츠를 통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