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설국 열차 탑승' 하나투어, 겨울 한정 일본 상품 선보여

by

하나투어가 토롯코 열차에 탑승해 설경을 감상하는 겨울 한정 '설국열차/가나자와 4일' 상품을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하나투어에 따르면 설국열차/가나자와 4일 상품은 1월 단 8회만 출발한다. 도롯코 열차에 탑승해 알펜루트 대표 관광지인 쿠로베 협곡의 설경을 감상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겨울 시즌 토롯코 열차는 눈으로 덮여 하얗게 변한 협곡을 볼 수 있어 일본 현지 여행객들에게도 인기 있는 코스다. 협곡을 감상한 후에는 토롯코 열차의 차고지에서 실제 운행 중인 기관차도 만나볼 수 있다.

국적기인 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를 왕복 탑승하고, 전 일정 온천호텔 숙박으로 안전함과 편안함을 챙겼다. 특히 우니즈키온천 엔타이지소 호텔에서는 바로 앞에 펼쳐진 쿠로베 협곡을 감상하며 온천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 아름다운 겨울 풍경을 바라보면서 즐기는 쇼가와 유람선 탑승,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고카야마 합장촌 방문, 금박공예 체험 등도 포함됐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국내에서 쉽게 찾을 수 없는 설국 열차 여행 상품은 겨울 시즌에만 볼 수 있는 눈 덮인 쿠로베 협곡을 감상할 수 있어 보다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