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폴햄, 한국고양이보호협회에 길고양이를 위한 '겨울 포근방석' 300개 전달

by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이 추운 겨울, 유기묘와 길고양이를 위한 방한 용품 '겨울 포근방석' 300개를 '한국고양이보호협회'측에 제작 전달했다.

일명 '포근 방석'이라는 네이밍으로 올해로 3년간 함께하고 있는 이번 프로젝트는 유기묘 및 길고양이들의 겨울나기를 위해 기획되었고 폴햄은 자사 폐원단 중 보온성이 우수한 플리스를 활용해 총 300개의 포근방석을 '한국 고양이 보호 협회'에 전달했다.

폴햄 관계자는 "유기묘 및 길고양이를 위한 이번 지원 프로젝트는 환경 개선과 더불어 길고양이에 대한 일부 부정적인 시각의 인식 개선을 위해 시작 되었다. 폴햄은 앞으로도 사람들과 공생하는 길고양이들이 안전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이어갈 것이며 또한 폐원단의 새활용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로 패션기업 구성원으로서도 그 소임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폴햄은 대한민국을 대표 의류 브랜드로써 폐원단 활용과 지속가능성에 대한 연구를 거듭한 끝에 2021년 겨울부터 포근방석, 여름 시즌에는 쿨텐션 소재의 쿨방석, 고양이 중성화(TNR)수술 후 회복을 위해 필요한 회복담요 등 유기묘와 길 고양이들의 더 나은 삶을 지원하는데 그 뜻을 모으며 동물과 환경 보호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