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팝스타 라우브가 자신의 곡 '러브 유 라이크 댓(Love U Like That)'의 한국어 버전 음원을 공개했다.
라우브는 7일 '러브 유 라이크 댓(Love U Like That)'의 한국어 버전 새 음원을 공개했다. 이어 8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지난 8월 첫 내한 콘서트의 영상을 함께 삽입해 음원을 공개했다.
외국 가수가 한국어 버전의 음원을 발매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 특히 이 곡은 라우브의 첫 내한 단독 콘서트에 첫 곡이라 의미를 더했다. 해당 곡 가사는 '취했나봐 다시 네게로 너의 곁으로/ 습관처럼 자연스럽게 침대 속으로/ 미치겠어 사랑스러워 멈출 수 없어', 'I love you like that, 네 모든 것이 다 아름다워/I love you like that, 내 머리 속에 자꾸 맴돌아/해가 뜰 때까지 babe/어제보다 더 원해/이젠 고민 안 할래 다 말할게' 등으로 사랑에 빠진 남자의 행복한 모습이 담겼다.
라우브는 '패리스 인 더 레인(Paris in the Rain)', '엘리멘탈' OST '스틸 더 쇼(Steal the Show)' 등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특히 라우브는 한국에 방문해 맛살을 먹은 뒤 몸에 '맛살'이라 적은 타투까지 새겨 한국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던 바다.
라우브의 깜짝 한국어 음원 발매에 팬들이 놀란 가운데, 더 놀라운 건 라우브의 자연스러운 한국어 발음이었다. 어색함 없이 자연스럽게 번역된 가사와 한국인이 부른 것처럼 유창한 발음에 팬들은 라우브의 노력이 엿보인다며 또 한 번 감동했다.
wjle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