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한은행·에버랜드, '푸바오 X 안녕, 반가워 적금 챌린지' 진행

by

신한은행이 에버랜드와 '푸바오 X 안녕, 반가워 적금 챌린지'를 진행한다.

'푸바오 X 안녕, 반가워 적금 챌린지'는 10월 6일 기준 3개월 이내 신한은행 적금을 보유하지 않은 고객이 신한 쏠(SOL) 이벤트 페이지에서 '안녕, 반가워 적금'을 신규하면서 응모할 수 있다. 응모기간은 오는 11월 30일 까지다.

챌린지 이벤트 내용은 ▲안녕, 반가워 적금 10만원 이상 가입 시 푸바오 카카오 이모티콘 제공 ▲이모티콘 받고 이벤트 기간 내 적금 30만원 모으기 달성 시 에버랜드 종일권 할인쿠폰(최대 55%) 즉시 지급 ▲10만원 이상 12개월 자동이체 등록하고 30만원 모으기를 달성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20만원 상당의 푸바오 굿즈 '푸바오 풀소유 럭키박스'(10명) 제공 등으로 구성돼 있다.

'안녕, 반가워 적금'은 기본금리 2.0%에 신한은행 최초 급여 입금(2.0%), 신한은행 적금 최초 신규(2.0%), 신한카드 첫 신규 및 신한은행 결제계좌 지정(2.0%) 등 우대 조건 중 2개 이상 충족 시 최대 3% 우대금리를 제공해 최고 5%의 적금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적립식 상품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범 국민적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기 판다 푸바오와 함께 보다 편리하고 재미있는 금융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챌린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신한금융그룹의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 비전에 발맞춰 앞으로도 다양한 이종산업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보다 더 나은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