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롯데호텔 월드, 추석 연휴 키캉스 프로모션 진행

by

롯데호텔 월드가 추석 연휴를 맞아 키즈 라운지 이벤트 '브레드 데이'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롯데호텔 월드에 따르면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의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브레드 데이는 9월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롯데호텔 월드 8층 키즈 라운지에서 매일 30분씩 열린다. 캐릭터 그리팅(5분)-세미 공연 및 키즈 댄스 레슨(15분)-포토타임(5분) 순으로 구성됐다.

행사 당일 오후 3시 30분부터 호텔 로비에서 투숙객 한정 선착순 10팀에게 참여 티켓이 제공되며, 투숙객은 체크인 당일에 한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부모를 동반한 25개월에서 6세까지의 미취학 아동이라면 참여가 가능하다.

롯데호텔 월드와 롯데월드 어드벤처(이하 롯데월드)간 직결통로 원더도어를 평소보다 일찍 입장할 수 있는 추석 연휴 한정 '원더타임'도 마련된다. 원더도어는 호텔 전용 롯데월드 티켓 소지자를 위해 9월 28일에서 10월 3일까지 정시보다 15분 앞선 오전 9시 45분에 롯데월드 입장문을 연다.

맴직패스 결합권은 자유이용권에 롯데월드 내 어트랙션을 우선 탑승할 수 있는 매직패스 3회권을 더한 상품이다. 일반 대기줄이 아닌 전용 대기줄을 이용하기 때문에 더욱 빠른 어트랙션 탑승이 가능하다.

원더도어 스페셜 패키지는 1일 10실 한정 판매된다. 객실 1박, 롯데월드 매직패스 결합권 2매(자유이용권 1인+매직패스 3회권), 원더밴드(원더도어용 캐릭터 팔찌) 2개로 구성됐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