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500억 재계약 불발설' 리사, 또 올린 의미심장 문구…"당신은 초대되지 않았습니다"

by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500억 재계약 불발설'로 화제의 중심에 섰던 리사가 의미심장한 문구와 더불어 잇달아 인스타 업로드로 눈길을 끌고 있다.

리사는 23일 'You´re not invited'라는 문구와 함께 공연 비하인드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리사는 공연 의상 그대로 주차장 등에서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동안 인스타가 뜸했던 리사는 고척 공연을 끝내고도 공연 비하인드 컷과 함께 한글로 팬들에게 인사말을 남긴 바 있다. 리사는 "잇달아 사랑스러운 우리 블링꾸들! 이번 월드투어를 멋지게 함께 끝내줘서 고마워요~ 블링크에게 하고 싶은 말도 하고 같이 눈물도 흘리고 너무 아름답고 소중한 순간이었어요. 투어내내 정말 행복한 시간을 보냈어요. 많이 사랑해요"라며 팬들을 향한 사랑을 드러냈다.

최근 블랙핑크 멤버들의 재계약 시즌이 다가오면서, 태국인 멤버 리사는 최근 YG로부터 500억대 계약금을 제안받았지만 거절했다는 루머가 온라인 상에 퍼지기도 했다.

이와 관련 YG는 "재계약 논의 중"이라는 원칙적인 입장만을 되풀이하고 있는 상황.

한편 리사의 솔로곡 '머니'(MONEY) 익스클루시브 퍼포먼스 비디오(Exclusive Performance Video) 유튜브 조회 수가 9억건을 넘겼다고 YG엔터테인먼트가 19일 밝혔다.

이 영상은 이날 오전 3시 25분 9억뷰를 돌파했다.

이는 지난 2021년 9월 공개 이후 2년 만으로, 블랙핑크 자체 통산 여덟 번째 9억뷰 영상이 됐다.

이 노래는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과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톱 100'에 각각 진입하는 데 성공했고, 66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올랐다.

YG는 "리사는 공식 뮤직비디오가 아닌 퍼포먼스 비디오만으로 폭발적인 조회 수를 자랑하며 세계 최정상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저력을 입증했다"고 밝혔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