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블핑 제니, 장도연에 러브콜 "언니 나는 '살롱드립' 언제 초대돼요?"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블랙핑크 제니가 개그우먼 장도연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14일 제니는 "언니 나는 살롱 언제 초대돼요?"라며 절친한 모델 신현지가 출연한 회차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어 신현지에게도 "곧 또 만나서 챌린지 하자구 칭구야"라고 남겨 눈길을 끌었다.

제니는 장도연이 진행하는 유튜브 '살롱드립2'에 출연하고 싶다는 러브콜을 보냈다. 이는 절친인 신현지가 출연해 제니와의 에피소드를 이야기했기 때문.

지난 12일 공개된 '살롱드립2'에서 신현지는 "런웨이 중 웃참 챌린지를 할 때가 있다. 아는 사람들이 객석에 보이면 웃음을 참기 힘들다"면서 "대표적으로 제니가 C사 쇼에 올 때다"라고 털어 놓았다. 그는 "쇼 시작 전에 이 친구가 어디 앉았는지 알면 좋은데 제니가 도착할 때쯤 저는 옷을 갈아입어야 해서 핸드폰을 볼 수가 없다"면서 "제니가 런웨이를 그냥 보면 되는데 다양한 표정을 짓는다"며 제니의 표정을 따라했고, "런웨이를 갔다가 다시 돌아올 때도 시선이 느껴지는데 그땐 카메라가 뒤에 있으니까 윙크를 하기도 한다"고 덧붙여 재미를 안겼다.

한편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오는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고척동 고척 스카이돔에서 월드투어의 대미를 장식하는 서울 앙코르 콘서트를 열어 국내 팬들을 만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