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MLB키즈, 23FW 시즌 처음으로 한정판 ‘그린플레이 컬렉션’ 공개

by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 키즈가 야외활동이 급증하는 가을에 활용하기 좋은 23FW 시즌 '그린플레이 컬렉션'을 공개했다.

MLB키즈의 '그린플레이 컬렉션'은 테니스와 주니어 골프 등 프리미엄한 스포티브 라이프스타일을 겨냥하여 이번 시즌 처음으로 선보이는 컬렉션으로, MLB키즈의 아이덴티티인 야구공을 모티브로 한 아트워크가 특징이다.

화이트와 그린, 네이비, 베이지 등 고급스러운 컬러 조합과 맨투맨, 원포인트 볼캡, 니트 카디건 및 플리츠 스커트, 니삭스, 가방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알차게 구성된 이번 신규 컬렉션은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MLB 키즈 관계자는 "새롭게 준비한 '그린플레이 컬렉션'은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의 스포티브 라이프스타일을 겨냥해 선보이는 키즈룩으로 최근 인기 스포츠로 각광 받고 있는 테니스와 주니어 골프 등의 스포츠웨어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바깥 활동을 즐기기에 제격"이라며 "특히 MLB 온라인 공식몰과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컬렉션으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MLB 키즈는 '그린플레이 컬렉션'을 직접 만나보고 포토존에서 온 가족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오는 10월 4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에서, 10월 17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에서 운영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