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손담비, 반전 체형 고백 "어깨 넓은 편..남자 S사이즈 즐겨입어" ('담비손')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골프웨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17일 손담비의 유튜브 채널 '담비손'에는 '담비의 스포룩북 : 머리 올리는 날 골프웨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손담비는 다양한 골프웨어 스타일링을 소개했다. 요새 골프에 빠져있다는 손담비는 "남편이 워낙 골프를 잘 친다. 저한테 같이 치자고 제안해서 치기 시작했다. 그런데 골프보다도 저는 골프웨어에 더 빠져있다. 옷방에 있는 골프웨어 복들을 소개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한 브랜드의 저지 소재 폴로 티셔츠에 미니 스커트를 입은 스타일을 소개했다. 손담비는 "힙하게 입고 싶어서 이 셔츠를 선택했다. 저는 초록색으로, 남편은 흰색으로 입었다. 착용감도 좋다"고 전했다.

박시한 루즈핏 옷을 좋아한다는 손담비는 "남자 S사이즈도 즐겨 입는다. 제가 어깨가 있는 편이어서 정말 꽉 마르지 않은 상태에서는 타이트한 옷을 그렇게 선호하지는 않는다. 제 몸중에는 사실 다리가 제일 자신있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또한 손담비는 빨간색 라운드 이중에리 반팔 스웨터, 자켓 대용으로 가볍게 바람을 막아주는 우븐 피스테 제품 등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