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그룹 케플러(Kep1er)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꼬마버스 타요'와 만난다.
케플러는 오는 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꼬마버스 타요' 콜라보레이션 음원 'RESCUE TAYO (레스큐 타요)'를 발매한다.
'꼬마버스 타요'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으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지난 2021년 이후 약 2년 만에 이루어지는 아티스트와의 협업인 만큼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RESCUE TAYO'는 용감한 꼬마버스 타요가 구조대 버스로 변신해 위험에 처한 친구들을 구하러 다니는 내용을 담고 있는 곡이다. 케플러는 'RESCUE TAYO'를 통해 에너지 넘치는 보컬은 물론, 함께 위기에 처한 친구들과 사람들을 구하는 '히어로'의 모습으로 변신해 또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케플러는 지난 4월 네 번째 미니앨범 'LOVESTRUCK! (러브스트럭!)'을 발매하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에너지로 음악적 성장을 증명했다. 지난 5월과 6월에는 데뷔 이후 첫 일본 아레나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했다.
한편, 케플러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RESCUE TAYO'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