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펄어비스, '검은사막' 유저를 위한 대규모 축제 '검은사막 페스타' 7월 1일 개최

by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게임 속 모험을 현실에서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축제 '검은사막 페스타'를 7월 1일 개최한다.

'검은사막 페스타'는 매년 여름 시즌에 열린 이용자 간담회 '하이델 연회'를 확장해 모험가들과 함께 게임을 현실에서도 만날 수 있게 마련한 체험형 행사이다.

'검은사막 페스타'는 경기도 수원 광교신도시에 위치한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검은사막' 주요 지역들 중 세렌디아, 칼페온, 발렌시아, 발레노스, 아침의 나라 각 지역 특색에 맞춘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모험가들은 발레노스 지역의 '농작물을 옮겨라', '도전! 동(V) 검은별', 아침의 나라 지역의 '손각시! 서방님을 찾아라' 등 체험형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하이델 연회' '칼페온 연회'에서 함께한 MC 허 준의 진행으로 '아침의 나라'를 배경으로 '구름곶 여행' 뮤직비디오를 선보인 국악인 송소희 특별공연과 마술 연극이 혼합된 '조선 마술사', 펄어비스 오디오실의 아침의 나라 OST 공연 등 무대 행사도 진행된다.

'검은사막'의 업데이트를 공개하는 '하이델 연회'도 열린다. 페스타 현장 및 생중계로 시청하는 전세계 유저들을 위해 주요 콘텐츠 업데이트를 함께 발표할 예정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