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첫사랑 기억 조작..'우사모' 장여빈 사이에 둔 세훈·조준영 삼각관계

by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의 기억 조작을 부르는 설레는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티빙은 새 오리지널 시리즈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강윤 극본, 김진성 연출)의 티저 영상을 4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성도 같고 얼굴도 잘생긴 두 친구 '고유(오세훈)'와 '고준희(조준영)'의 각기 다른 캐릭터의 색깔을 고스란히 담아 단숨에 스토리에 빠져들게 만든다. 하이틴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영상미와 더불어 넘쳐나는 '잔망미', 호기심을 자극하는 '겉차속따(겉은 차가워 보이지만 속마음은 따뜻한)' 정반대 매력을 가진 두 배우가 눈길을 사로잡아 이들이 주고받을 케미 폭발 브로맨스에 기대감이 모인다.

이어진 예고에서는 교내 미모의 전학생이 온다는 풍문이 번진 어느 날, 소문의 주인공 전학생 '한소연(장여빈)'을 마주하게 된 두 친구 '고유'와 '고준희' 사이의 삼각관계가 암시됐다. 전학생 '한소연'으로 인해 절친한 친구 사이 미묘한 균열이 예견되는 가운데, 우정을 쌓아가는 세 청춘의 싱그러운 모습이 그려져 이들이 만들어 나갈 풋풋한 이야기에 궁금증을 가지게 만든다.

티빙 오리지널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은 신장 이식 후 서로를 닮아가는 친구 사이의 브로맨스와 전학생 친구를 두고 벌어지는 삼각 관계를 다룬 하이틴 로맨스 드라마이다. 사랑과 우정 그 어떤 것도 포기할 수 없는 열여덟의 순간을 그린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훤칠한 비주얼의 농구 천재 '고유' 역에 오세훈(EXO 세훈)이, 시크한 매력과 수려한 외모를 갖춘 공부 천재 '고준희 역'에 조준영이 출연한다. 두 친구의 사랑을 한 몸에 받게 되는 신비로운 전학생 '한소연' 역에는 장여빈이 분해 극의 중심을 이끌어 갈 예정이다.

세포기억 하이틴 로맨스 티빙 오리지널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은 오는 5월 5일 티빙에서 만날 수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