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텐트 밖은 유럽' 최원영 "절친 조진웅-권율, 새로운 진면목 봤다"

by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최원영이 절친한 동료 조진웅, 권율과 함께 촬영에 임한 소감을 밝혔다.

tvN 새 예능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스페인'이 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에서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행사에는 강궁 PD, 홍진주 PD, 조진웅, 권율, 최원영, 박명훈이 참석했다.

최원영은 "저희는 알고 지내고 볼 수 있는 자리가 있으면 사석에서도 즐겁게 볼 수 있는 오래된 동료이자 친구이자 사랑하는 사람들인데, 캠핑이란 키워드만 보면 '재미있겠다' 할 수 있지만, 저희는 시청자 분들께 임무가 있기에 갔다. 진웅이는 저의 동년배 친구이자 좋아하는 동료고, 같이 여행가는 것은 학창시절이 아니면 경험할 수 없는 것이라 생각해서 설렘이 컸고, 율이도 함께 할 수 있어서 생각만으로도 좋았다. 명훈 씨는 처음 만났는데, 새로운 사람과의 여행도 즐거웠다. 그러면서 도착해서 저희가 캠핑을 시작하고 일정을 하면서 서로의 새로운 모습들, 사랑스러운 모습, 진면목들을 돌보게 됐다. 저 같은 경우는 멤버들에게 미안한 것도 많고, 돌이켜 생각하면 좀 더 잘 대해주고 챙겨줄걸 그랬나 싶은 여지들이 많이 있다. 어찌됐든 생각하면, 저는 이런 감정들이 더 단단해지고 끈끈하게 뭉쳐진 기분이 들어서 이들과의 운명은 이제 시작될 것 같은 기분이었다"

'텐트 밖은 유럽'은 호텔 대신 캠핑장, 기차 대신 렌터카, 식당 대신 현지 마트를 이용하여 세상 자유로운 방식으로 유럽을 여행하는 캠핑 예능으로, 시즌1을 통해 유해진, 진선규, 윤균상이 함께했고, 이에 힘입어 시즌2 스페인 편이 편성, 조진웅, 최원영, 권율, 박명훈 등이 합류했다.

'텐트 밖은 유럽'은 2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