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서진이네' 이서진 "뷔, 솔선수범無 일 잘해"→뷔 "사장 점수? 95점"

by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이서진과 BTS 뷔가 서로의 케미를 예상하게 했다.

tvN 새 예능프로그램 '서진이네'의 제작발표회가 22일 오전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공개됐다. 행사에는 나영석 PD,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방탄소년단 뷔(김태형)가 참석했다.

이서진은 "태형이는 시키는 일은 묵묵히 잘 한다. 솔선수범은 없지만, 굳이 솔선수범해서 일을 망치는 것보다는 시키는 일만 잘 하는 것이 맞다고 본다"고 했다.

뷔는 사장 이서진에 대한 점수를 매겨달란 질문에 "저는 95점을 드리고 싶다"며 "그래도 가게를 위해 노력을 많이 해주신 사장님이신 것 같다"고 했다. 또 뷔는 "김태형에게 이서진이란? 좋은 형"이라고 간략히 답했다.

'서진이네'는 '윤식당'을 잇는 프랜차이즈 식당으로, '윤식당'에서 이사로 활약했던 이서진이 사장으로 승진해 식당을 운영하는 예능 프로그램. 멕시코에서 촬영을 마치고 온 이들은 초보 사장 이서진, 이사 정유미, 부장 박서준, 그리고 인턴 최우식, 김태형의 케미로 주목받았다.

'서진이네'는 오는 24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