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푸드트럭→실착 유니폼+사진촬영→한성정·황경민 기부까지' KB손보, 18일 '도드람데이' 진행

by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이하 'KB배구단')이 특별한 행사를 마련했다.

KB손보 배구단은 오는 18일 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과 함께 2022~2023시즌 V리그 정규시즌 마지막 주말 홈경기를 맞아 의정부체육관에서 '도드람 데이'를 진행한다.

의정부체육관을 찾은 팬들에게 도드람을 대표하는 삼겹살과 목심 바비큐 1000명이 시식 가능한 푸드트럭을 운영하고, 500만 원 상당의 도드람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 프로배구 저변확대와 도드람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마련한 행사다.

남자 프로배구 최초로 도드람햄과 선수 친필 포토카드, KB배구단 우산, 집관 티켓(1~4R), 스파이크 육표 등이 포함된 '도드람 V-팩'을 현장에서 50개 한정 판매한다. 경기 종료 후에는 구매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선수 실착 유니폼을 증정하고, 해당 선수와 코트에서 사진 촬영의 기회도 제공한다.

KB손보 배구단은 스파이크와 전광판 이벤트로 팬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 뿐만 아니라 도드람에서 모집한 SNS서포터즈에게 경기 직관 티켓 및 서포터즈 유니폼을 제공하고, 희망이&도람이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KB손보 배구단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함께 진행해준 도드람에 감사를 전한다. '도드람 데이'를 통해 많은 팬들이 의정부체육관에서 즐거운 축제를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KB손보 한성정과 황경민은 도드람데이에 하루 앞선 17일, 의정부 소외계층 기관 14곳에 도드람한돈 약 1000인분을 기부할 예정이다.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