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삼화페인트, 라임 페인트로 프리미엄 마감재 시장 공략

by

삼화페인트가 프리미엄 라임 페인트 제조사인 이탈리아 '아드 라카넬로와 스페인 '그래핀스톤'과 함께 프리미엄 마감재 시장을 공략한다고 16일 밝혔다.

라임 페인트는 천연 석회를 기반으로 한 고품질 프리미엄 페인트다. 밀라노 대성당 등 유럽 유명 건축물에 사용됐다.

석회는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 강해지는 고유 성질로, 수명이 길고 내구성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아드의 라임 페인트는 고객이 원하는 질감, 색감 등을 다양하게 조합할 수 있어 독창적이고 예술적인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그래핀스톤의 라임 페인트는 강도와 유연성, 내구성이 뛰어나 갈라짐이 적고 이산화탄소 및 유독 물질 흡수, 냉·난방 등 효과가 있다고 삼화페인트는 설명했다.

삼화페인트는 이날부터 19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건축 전문 박람회 '2023 코리아빌드'에 참가, 아드와 그래핀스톤의 라임 페인트를 공개한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라임 페인트는 고급스러움과 특별함을 동시에 구현할 수 있는 친환경 페인트"라며 "전문 시공 기술자를 통해 프리미엄 마감재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