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 '소년판타지', '보이즈플래닛'과 정면 승부…목요일 편성 확정

by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가 편성 날짜를 확정했다.

17일 MBC와 제작사 펑키스튜오측은 "'소년판타지'가 오는 3월 23일 목요일 저녁 10시 첫 방송을 확정했다"고 전했다.

MBC '소년판타지'는 Mnet '보이즈플래닛'과 이례적으로 같은 요일에 편성해 눈길을 끈다. 같은 시간대에 보이그룹을 만드는 비슷한 포맷이 붙어, K팝 팬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일각에서는 '프로듀스101', '쇼미더머니', '언프리티 랩스타' 등 Mnet의 오디션 프로그램을 이끌어온 한동철 PD가 만드는 '소년판타지'와 예능 킬러콘텐츠를 바탕으로 프로그램 경쟁력을 높이고 있는 MBC의 자신감으로 풀이하기도 했다.

'소년판타지'는 글로벌 보이그룹 탄생을 위한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젝트다. 프로그램 MC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레전드 아티스트로 모든 아이돌 연습생의 롤모델로 손꼽히고 있는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나선다.

앞서 매력 넘치는 참가자들의 티저를 공개하며 글로벌 K팝 팬들의 기대감을 모은 '소년판타지'는 16일 본격적인 프로모션 타임 테이블을 공개하고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선보인다. 오는 17일에는 '소년판타지' 참가자들의 첫 프로필 티저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3월 방송을 앞두고 팬들과 직접 만나는 '하이!판타지' 오프라인 이벤트도 예고했다. 다음 달 1일 서울 강남 코엑스에서 하이터치회와 사진 촬영, 포토 카드 배부 등 다채로운 코너로 얼굴을 미리 비춘다.

'소년판타지'는 3월 23일 오후 10시 MBC에서 첫 방송 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