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제업X유성은 '데이바이데이' MV, '환승연애'와 만났다

by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환승연애'가 뮤직비디오와 만났다.

박제업과 유성은이 이달 말 발표하는 신곡 '데이 바이 데이' 뮤직비디오에는 티빙 '환승연애' 커플의 이야기를 모티브로한 스토리가 담겼다.

'데이 바이 데이' 뮤직비디오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연출을 사용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콘셉트의 뮤직비디오 형식이며, 한 커플의 사랑이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스토리텔링으로 풀어져 한 편의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로 완성됐다.

남자 주인공은 뮤지컬 배우 송재호로, 앞서 뮤지컬 '더 스테이지: K팝 아이돌 도전기'에서 훈 역으로 활약한 것은 물론, 3월말 가수 송가인의 조카이자 배우 조은서와 함께 웹드라마 '잠만 자는 곳은 아닙니다'에서 합을 맞출 배우다.

여자 주인공은 미스코리아 선 출신 배우 이정빈으로, 영화 '치즈인더트랩', '명당', 넷플릭스 '더 패뷸리스' 등 다양한 활동으로 연기 내공을 쌓아왔다.

이처럼 다채로운 경력을 지닌 배우들이 '환승연애'를 재해석한 스토리에서 현실 커플 못지않은 사랑과 이별을 그리는 만큼, 뮤직비디오를 통해 어떤 감성으로 대중을 저격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뜨겁다.

박제업은 앞서 5인조 보이그룹 임팩트로 데뷔, 이후 발라드 가수로 전향하면서 활동명을 서울(seowool)로 변경했으나, 최근 본명인 박제업으로 활동명을 변경하면서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