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스포츠코리아가 독자적인 혁신 기술로 고반발 퍼포먼스를 더한 뉴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을 출시한다.
기존의 고반발 클럽으로 만족하지 못하고 더 긴 비거리를 원하는 골퍼들을 위해 탄생한 NEW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은 헤드, 샤프트, 그립에 적용된 젝시오 만의 독자적인 고반발 기술로 비공인을 뛰어넘는 반발 성능과 볼 스피드를 실현했다.
비거리 핵심 기술은 4중 스프링 효과로 반발 성능을 향상 시킨 '리바운드 프레임'과 공력 컨트롤로 흔들림 없는 임팩트를 실현하는 '액티브윙' 테크놀로지.
이 혁신적인 두 가지 테크놀로지와 고관성모멘트-경량 헤드 설계, 이상적인 탑 포지션을 달성할 수 있도록 샤프트를 가볍게 하고 그립에 무게를 추가한 '웨이트 플러스' 테크놀로지를 더해 압도적인 비거리에 관용성까지 향상시켰다.
또한 클럽 헤드의 페이스 디자인, 솔의 뱃지와 그립 엔드캡의 골드 장식 등 소재와 디자인의 고급감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NEW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은 드라이버, 페어웨이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의 남, 여 모델을 동시에 출시했다.
14일 부터 시작된 출시 기념 이벤트로 구매 고객에게 젝시오 클럽과 젝시오 볼의 비거리 시너지 경험을 위해 젝시오 프리미엄 골프볼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