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일양약품, 생약 함유 짜먹는 어린이 종합영양제 '도담도담 트리플비타액' 선보여

by

일양약품이 생약을 함유한 짜먹는 어린이 종합영양제 '도담도담 트리플비타액'을 선보였다.

'도담도담 트리플비타액'은 어린이 성장 발육과 면역조절 활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 황기, 작약 등 생약 성분 3종이 함유된 종합 어린이 영양제이다. 특히 면역기능에 필수적인 아연과 신경 근육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을 더해 어린이의 정상적인 발육을 돕는데 초점을 맞췄다. 또한 성장기 필수비타민이 포함됐다.

스틱 포장으로 제작된 도담도담 트리플비타액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일양약품만의 공법을 통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요구르트 맛으로 제작돼 생약맛이 전혀 나지 않아 편식이 심한 아이도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만 구매할 수 있어 품질과 부작용 관리 측면에서도 안전하다는 설명이다.

일양약품 관계자는 "도담도담 트리플비타액에는 생약성분 3종과 필수 비타민 등이 함유되어 편식이 심하거나, 활력 보충이 필요한 아이에게 성장기 필수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우리 아이 첫 종합비타민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