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iHerb)가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오는 16일까지 전품목 할인 글로벌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60달러 이상 주문 시 14%의 할인을 제공한다. 결제 시 프로모션 코드 'VDAY23'을 입력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이허브는 한국을 포함해 글로벌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1800여 개 브랜드의 3만 가지 이상 전품목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초콜릿, 캔디 등 달콤한 디저트와 아로마 테라피, 바디 미스트를 비롯한 뷰티 제품 등 밸런타인 데이를 기념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클리어런스 세일, 반값 할인 이상의 혜택으로 선보이는 특가 상품, 첫 구매 고객 대상 추천인 할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최지연 아이허브 코리아 지사장은 "밸런타인 데이를 기념해 연인, 가족, 친구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글로벌 행사를 기획했다"며 "건강, 뷰티, 비건 및 친환경 등 모든 카테고리 제품에 할인이 적용되는 만큼 사랑하는 이를 위해 뜻깊은 선물을 준비하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