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 '프로포폴 톱배우' 유아인 "경찰 조사 협조할 것..문제되는 부분 적극 소명할 계획"(전문 포함)

by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유아인이 향정신성의약품인 프로포폴을 상습 투약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사실을 밝혔다.

유아인의 소속사 UAA는 8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유아인은 최근 프로포폴 관련해 경찰 조사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이와 관련한 모든 조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있으며 문제가 되는 부분에 대해서는 적극 소명할 예정이다"며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하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했다.

앞서 이날 오후 TV조선 '뉴스9'은 국내 정상급 남자 영화배우가 프로포폴 상습 투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고 보도했다. 서울경찰청은 복수의 병원을 돌며 프로포폴을 상습적으로 투약해온 정황이 포착된 유아인을 지난 6일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로 불러 조사했다. 특히 경찰은 유아인에 대해 출국금지 조치도 함께 내려 충격을 안겼다. 경찰은 현재 프로포폴 상습 투약 여부 등을 확인하기 위해 유아인의 체모 등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감정 의뢰한 상태다.

<이하 유아인 공식입장 전문>

유에이에이 입니다.

유아인 씨는 최근 프로포폴 관련해 경찰 조사를 받았습니다.

이와 관련한 모든 조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있으며 문제가 되는 부분에 대해서는 적극 소명할 예정입니다.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