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피식대학' 이용주, 반전 뇌섹남 면모…알고보니 호주 유학파 출신? ('다시갈지도')

by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개그맨 이용주가 '호주유학파'라는 반전 이력을 공개한다.

9일 방송되는 채널S '다시갈지도' 45회는 여행파트너 김신영, 이석훈, 최태성과 개그맨 이용주와 아이돌 그룹 시그니처 채솔이 함께 랜선 여행에 나선다. 이번 여행 랭킹 주제는 '힐링 여행 베스트 5'로 스위스, 호주, 몰타, 그리수, 뉴질랜드 중 현대인들의 스트레스를 확실하게 날려줄 1등 여행지를 꼽아볼 예정.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개그맨 이용주는 "3년 반 정도 이민생활을 했다. 초등학교를 호주에서 나왔다"며 반전 이력을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후 이용주는 호주에 관해 의외의 척척박사 면모로 여행 꿀팁을 대 방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이날 이용주는 일본 중년 먹방 크리에이터로 알려진 '마츠다 부장'을 패러디하고 등장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는 전언이다. 마츠다 부장의 세계관을 그대로 옮겨와 의상 스타일, 말투, 표정까지 싱크로율 200%을 자랑해 랜선 여행 내내 특급 웃음을 선사했다고.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전세계 최강 힐링 여행지가 모두 소개된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그림 같은 풍경의 스위스, 동물의 나라 호주, 지중해의 보석 몰타, 신화의 나라 그리스, 트레킹 천국 뉴질랜드의 힐링 명소가 랜선 너머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황홀경에 빠뜨릴 예정. 특히 이용주는 호주 랜선 여행에 푹 빠져 자신도 모르게 마츠다 부장 패러디 세계관을 이탈했을 정도였다고 해, 본의 아니게 본캐 소환을 유발한 금주 방송에 호기심이 증폭된다.

한편, 채널S '다시갈지도'는 오는 9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