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골프소식]쇼골프, 도봉 직영점 오픈…전국 지점 확대 예고

by

국내 최대 골프 부킹서비스 엑스골프(XGOLF)의 골프연습장 브랜드 '쇼골프(SHOWGOLF)'가 8일 강북 지역 거점인 '쇼골프 도봉점'을 오픈했다.

쇼골프는 골프연습장 내 차별화된 컨셉을 적극 도입하며, 지난해부터 공격적인 브랜드 확장세를 이어갔다. '쇼골프 도봉점'은 쇼골프에서 올해 첫 개장하는 연습장으로, 서울 강북 지역 내 쇼골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선보일 거점 역할을 할 예정이다.

도봉점은 52개의 실외 타석과 8개의 실내 타석을 갖춰 총 60개 타석을 보유한 5층 규모의 인도어 연습장이다. 실외 타석에서는 150야드의 전장에서 날아가는 공의 방향을 확인할 수 있다. 실내 타석에는 스윙분석기 '플라이트스코프'의 '미보 레인지'가 설치돼 더욱 정교한 구질 분석이 가능하다.

타석 내 미보 레인지는 맞춤형 함체와 함께 설치돼 사용자의 편리함을 더했다. 함체에는 고사양 웹캠과 PC가 내장돼 있어 사용자의 스윙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또한 함체 전면에는 21인치 이상의 디스플레이가 설치돼 가시성을 높였다.

특히 5층 전 타석은 미보 레인지가 설치된 VIP 타석으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실외 타석인 VIP 타석에선 공의 진행 방향을 확인함과 동시에 클럽 패스 등 자세한 구질 분석 정보가 제공된다. 또한 일반 타석보다 타석 공간이 넓어 쾌적한 연습이 가능하며, 커플 타석이 별도로 있어 동반인과 프라이빗하게 연습할 수 있다.

타석 외에도 1층에는 모든 고객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AR퍼팅장이 마련되었다. 퍼팅장은 설정에 따라 경사도가 조절돼 본인에게 맞는 어프로치 연습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도봉점은 샤워장, 카페 등 부대시설을 갖춰 방문객의 편리성을 도모했다.

쇼골프 도봉점은 오픈 기념 레슨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슨 이벤트는 도봉점 회원권을 등록한 전 고객 대상으로 20분가량의 원포인트 레슨을 제공한다. 프론트 문의 후 최초 1회 한해 참여 가능하며, 3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쇼골프는 도봉점에 이어 연내 10개 직영점 추가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 또한 수도권을 벗어나 전국에 쇼골프 지점 확대를 예고했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