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히 챙겨 먹는 것이 권장되는 건강기능식품 제품의 특성상 간편한 구미 제형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유한건강생활이 국내 최초 구미형 백수오 제품 '유한백수오 우먼구미'를 GS SHOP에서 최초로 선보였다.
비타민 등 프로바이오틱스 제품군은 구미 제형으로 국내 시장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으나, 여성을 위한 갱년기 영양제는 아직 국내 시장에서 찾아보기 어렵다.
유한백수오 우먼구미는 국내 최초 식약처로부터 여성 갱년기 증상 개선을 인정받은 유한건강생활 독점 원료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유한건강생활의 무첨가 원칙을 적용해 착색료, 산도조절제, 합성 향료는 배제하고 원물의 영양 성분은 그대로 담아 언제든 백수오를 간식처럼 챙겨 먹을 수 있도록 맛있고 간편하게 담아냈다.
GS SHOP 최초로 출시되는 이번 제품에는 총 3개월 분량의 구미가 한 박스에 담겼다. 출시 기념 론칭 프로모션으로 2월 중 단 5일간만 최초 가격인 12만 9000원에서 30% 할인된 8만 9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유한건강생활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고객 전원에게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마스터9' 체험분을,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뉴오리진 루테인 60일분 본품을 증정한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완경 이후 흔히 느끼는 불편감 개선과 갱년기 증상을 완화하고 싶은 여성들을 위해 여성호르몬 부작용으로부터 안전하도록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활용하고, 간식처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유한백수오 우먼구미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유한건강생활은 여성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삶을 영위하도록 다양한 판매 채널 확장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겠다"고 밝혔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