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더 퍼스트 슬램덩크' 신작 제치고 6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공식]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대한민국 극장가를 사로잡은 올타임 레전드 '더 퍼스트 슬램덩크'가 6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이어 전체 예매율, 좌석점유율 1위까지 달성하며 흥행 질주를 이어 나가고 있다.

전국 제패를 꿈꾸는 북산고 농구부 5인방의 꿈과 열정, 멈추지 않는 도전을 그린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가 6일 연속 박스오피스 정상을 굳건히 지키고 있는 가운데, 2월 2일 오전 10시 기준 전체 예매율 1위(21.3%), 좌석점유율 1위까지 달성하며 장기 흥행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는 2윌 1일(수) 새롭게 개봉한 '방탄소년단: 옛 투 컴 인 시네마'와 '바빌론' 등 쟁쟁한 개봉작들 사이 21.3%의 높은 수치로 예매율 1위를 차지한 것으로 개봉 5주차에도 계속되는 흥행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CGV 골든에그지수 97%로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며 3040에 이어 1020까지 '슬램덩크 붐'이 이어지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 상승세는 계속될 전망이다.

극장가를 점령하며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는 올타임 레전드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