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카드뉴스] 지난주 핫이슈, 던 "현아 헤어졌어도 소중한 사람"

by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가수 던이 현아와의 결별 이유와 관련해 악성 루머를 유포한 누리꾼을 고소하겠다고 하는 기사가 가장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던은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세요 던입니다. 길게 말 안 할게요. 뒤에 글 제가 쓴 게 아니고 허위사실 유포한 저 비겁하고 더럽고 불쌍한 분 고소하겠습니다"고 밝혔습니다. 던이 공개한 게시물에는 '현아&던 결별 사유 충격'라는 제목의 캡처본이 담겨있다. 캡처본에는 마치 던이 자신의 SNS에 현아와의 결별 사유를 직접 작성한 것처럼 교묘하게 편집돼 있다. 캡처 속에는 "저에게 모든 과거를 속이고 숨겼습니다. 저와 연애 중에 다른 남자와 은밀하게 만남을 가졌습니다"라면서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자극적인 거짓 내용이 담겨있었다고 하네요.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던 "현아, 헤어졌어도 소중한 사람"...결별 루머 유포자 고소

2위 : 츄·소속사 공방 가열 "폭언·갑질 증거공개" VS "부끄러운 일 안했다"

3위 : "이승기 사면초가…후크 대표, 나영석PD와 끈끈한 사이→김앤장 미팅"

4위 : '이수근♥' 박지연, 백화점 식품코너서 포착..성공한 사업가 포스

5위 : '김원효♥' 심진화 "너무나 갑작스럽게 가게 됐지만 설레어"…급 이탈리아행

6위 : 이경실 "子 손보승 사고 쳐서 결혼 엄청 혼내..며느리·손자 최근에 받아들여"

7위 : '지연수 이혼' 일라이, 새 인생을 살고 싶다고? "저도 욕 먹지만 부모님까지…"

[글·정리 : 박진열, 디자인 : 심현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