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추자현, ♥우효광과 싱가포르 한 달 살기 중..."만난지 10년" 달콤한 근황

by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추자현이 남편 중국 배우 우효광의 근황을 공개했다.

20일 추자현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추자현의 브이로그가 공개됐다.

추자현은 "'작은 아씨들' 싱가포르 로케이션 현장이다. 자동차 추격신을 찍는데 새벽에 일어나서 대기하고 있다. 스태프들이 조식을 못 먹을 것 같아서 김밥을 싸려고 4시에 일어나려고 했는데 3시 반에 눈이 떠지더라. 현장이 즐거워서 좀 졸립지만 괜찮다"고 말했다.

촬영 후 저녁식사를 먹기 위해 현지 맛집에 도착한 추자현은 싱가포르 지인들을 소개하기 시작했다. 그런데 그 속에는 남편 우효광도 자리해 눈길을 끌었다. 추자현은 우효광을 보며 "저와 만난 지 10년 됐고 한 집에 살고 있는 남자"라고 소개, 애정을 드러냈다. 그때 자막에는 "싱가포르 한 달 살기 중이라서 같이 밥 먹으러 왔다"는 부연 설명이 더해졌다. 이어 우효광이 카메라를 들고 추자현의 모습을 담아주기도 했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