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디펜더 75주년 기념 한정판' 국내 사전 계약 실시

by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디펜더 출시 75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75대를 온라인 사전계약으로 국내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는 올 뉴 디펜더 110 D300 HSE 차량을 기반으로 업그레이드된 모델이다. 그린 색상의 익스테리어, 루프, 사이드 시그니쳐 그래픽과 인테리어 마감이 특징이다.

뒷면에는 75주년 기념 배지 및 실버 범퍼가 장착된다. 시트는 기존 가죽 옵션보다 낮은 탄소 배출량으로 친환경적이면서도 뛰어난 내구성을 갖췄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엔진은 2000rpm의 회전수로 1초에 최대 토크의 약 90%를 출력할 수 있는 인제니움 인라인6 디젤 엔진이 탑재됐다. 최고 출력은 300마력, 최대 토크는 66.3㎏·m 수준이다.

이밖에 3D 서라운드 카메라와 전자동 지형 반응 시스템, 메리디안 사운드 시스템,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 헤드업 디스플레이 및 무선 충전 기능 등이 탑재된다.

로빈 콜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디펜더는 랜드로버 오프로더의 역사를 써내려 온 모델"이라며 "75년이라는 시간 동안 디펜더가 이뤄낸 놀라운 진화와 역사적인 순간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