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고려대 구로병원 개방형실험실, 금천구의회와 'K-바이오헬스 생태계 조성 간담회' 개최

by

고려대 구로병원 개방형실험실 구축사업단(단장 조금준, 산부인과 교수)과 서울시 금천구 의회(의장 김용술)가 27일 'K-바이오헬스 생태계 조성 협력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금천구의회 의장실에서 진행된 이날 간담회는 고려대 구로병원 개방형실험실 구축사업단 조금준 단장, 이민우 운영기획실장, 신태호 전략기획팀장과 금천구의회 김용술 의장, 오정호 비서실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앞으로 두 기관은 ▲지역 바이오헬스산업 발전 ▲기부를 통한 상생 협력 ▲금천구 내 중소 창업기업의 육성 지원 ▲미래 선도형 보건산업 연구 및 공간 조성 등에 대해 긴밀히 협력하기로 논의했다.

조금준 단장은 "고려대 구로병원 개방형 실험실 스타트업 기업의 우수한 역량과 인프라를 활용해 금천구의회와 함께 지역 내 의료, 바이오기업들과 협업함으로써 지역발전과 K-바이오헬스 생태계조성에 크게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금천구의회 김용술 의장은 "우리 금천구의회에서 개방형실험실과 함께 지역 발전과 바이오산업 협력 플랫폼을 구축하고 K-바이오헬스 생태계 조성 등 상생 협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