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플라자 호텔, '체크인 어텀 with 지니뮤직' 패키지 선보여

by

플라자 호텔이 가을을 맞아 '체크인 어텀 with(위드) 지니뮤직' 패키지를 11월말까지 선보인다.

한화호텔앤리조트에 따르면 플라자 호텔의 체크인 어텀 위드 지니뮤직은 예술과 문화가 결합됐다. 디럭스룸 1박과 블랑제리 투고(To-go) 세트, 궁궐 통합 관람권(2매), 국립현대미술관 통합 초대권(2인), 지니뮤직 큐레이팅 음악 이용권 1매(30일)로 구성됐다. 플라자 호텔은 덕수궁과 국립현대미술관 서울, 새로 오픈한 광화문 광장 등 서울 주요 명소와 인접해 있어 쉽게 방문 가능하다. 지니뮤직 DJ가 '가을 힐링과 감성, 여유로운 산책'을 주제로 큐레이팅한 음악과 플라자 호텔의 블랑제리 투고(To-go) 세트는 가을 나들이에 적합하다.

패키지 예약기간은 11월 29일이며, 투숙기간은 11월 30일까지다. 궁궐 통합 관람권은 경복궁과 덕수궁, 창경궁, 창덕궁 및 종묘 입장이 가능하고 유효기간은 패키지 투숙일부터 약 3개월이다. 국립현대미술관 통합 초대권은 서울관, 과천관, 덕수궁관에서 이용할 수 있고 유효기간은 2022년 12월까지다.

한화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호텔서 휴식과 예술문화 공간, 큐레이팅한 음악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