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리니지2 레볼루션', 확장팩 시즌3 업데이트

by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에 확장팩 시즌3 '린드비오르의 진노'를 업데이트 했다고 18일 밝혔다.

확장팩 콘텐츠는 확장팩만의 전용 공간과 영웅을 통해 기존 캐릭터와는 색다른 경험과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된 시스템이다. 확장팩 시즌3는 거대한 드래곤 '린드비오르'를 처치하기 위해 원정대들이 '린드비오르'를 불러들였으나, 역으로 원정대들이 '린드비오르'의 함정에 빠졌다는 스토리로 던전 공략과 영웅 성장의 재미를 강화했다고 넷마블은 전했다.

또 확장팩 시즌3 전용 '시공의 균열'과 '정예 필드'가 들어갔다. '시공의 균열'은 린드비오르를 상대할 병기를 찾으러 가던 중 보스 '발러'를 만나게 되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정예 필드'는 확장팩 캐릭터로 사냥이 가능한 던전으로 시나리오 진행에 따라 '그을린 화산 요새'부터 린드비오르가 있는 폭풍의 탑까지 향해 가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확장팩 시즌3 영웅은 총 4종으로, 종류에 따라 클래스가 정해지며 등급이 높을수록 사용할 수 있는 스킬 갯수, 능력치, 스킬 효과가 증가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4일 출석 이벤트를 9월 29일까지 실시한다.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시즌3 영웅카드 소환상자, 미확인 보석 각인석 등 각종 보상을 증정한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