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청담부부' 이정재X정우성, 주먹다짐도 애틋하게..흥행 1위에 신난 '깐부'

by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이정재와 정우성이 유쾌한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첩보 영화 '헌트'(이정재 감독, 아티스트스튜디오·사나이픽처스 제작)의 투자·배급을 맡은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측은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헌트' 개봉 기념. 이정재 감독. 정우성. 네이버NOW. 무비토크 출격"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여러분 다들 보셨죠? 퇴근하면서 보신 거 맞죠? 봤어야 해요. 오늘이 역대급 대유잼이었다고요. 차마 못보셨다면, 다시 보고 싶다면, 궁금하다면 영화 '헌트' 예매 하면 언제든지 볼 수 있습니다"라는 재치있는 홍보 문구를 더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정재와 정우성은 '헌트'의 박평호(이정재)와 김정도(정우성)가 대립하는 모습의 한 장면을 재치있게 표현했다. 장난감 총을 겨눈 이정재와 주먹을 날리는 정우성의 코믹한 케미스트리에 팬들 역시 웃음을 참지 못했다.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들이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정재, 정우성, 전혜진, 허성태, 고윤정, 김종수, 정만식 등이 출연했고 이정재 감독의 첫 연출 데뷔작이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