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 그룹 우주소녀 유연정이 출연하는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의 프로필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제작사는 공식 SNS를 통해 유연정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공개된 프로필 사진 속 유연정은 꽃을 든 채 깊이 있는 눈빛 연기를 선보여 뮤지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유연정이 출연하는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은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원작으로 한다.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군 장교 리정혁의 러브스토리를 담았다. 유연정은 평양 최고급 백화점 사장의 외동딸로 정혁의 약혼녀 서단 역으로 출연한다.
앞서 유연정은 록뮤지컬 '리지'를 통해 뮤지컬 배우로서 성공적인 데뷔를 마친 바 있다. 극 중 유연정은 앨리스 러셀 역을 맡아 시원한 가창력으로 주목받았다. 이번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두 번째 뮤지컬 도전을 앞둔 유연정이 뮤지컬 배우로서 또 얼마큼 성장한 모습을 선보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뮤지컬 배우로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유연정의 출연작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은 9월 16일 서울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막을 올린다.
한편, 유연정이 속한 우주소녀는 Mnet 경연 프로그램 '퀸덤2' 우승 이후 스페셜 싱글 앨범 '시퀀스(Sequence)'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룹과 개인 활동을 오가며 맹활약 중인 유연정이 앞으로 또 어떤 행보를 이어 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