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조직위원회는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2022(이하 BIC 페스티벌)'의 키비주얼을 공개하며 오는 9월 개최될 행사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키비주얼은 그동안 BIC 페스티벌과 여러 콘텐츠들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친숙해진 대표 캐릭터들이 등장했다. 인디게임 단일 행사로서 다양성과 독창성이라는 인디게임만의 매력을 전세계에 알리는 BIC 페스티벌의 특징을 살려,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연상시키는 코스튬을 착용한 캐릭터들로 구성됐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는 글로벌 인디게임 행사 BIC 페스티벌은 오는 9월 1일부터 4일까지 부산항국제컨벤션센터(BPEX)에서 진행된다. 특히 신설 섹션인 '커넥트픽'과 '기술 전시', 지난 5월 모집돼 활동을 시작한 '빅커넥터즈 2기' 등 올해 BIC 페스티벌만의 다양한 요소들로 꾸며진다고 조직위는 전했다. 온라인 전시는 올해도 역시 30일까지 연장돼 개최될 예정이다.
서태건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조직위원장은 "인디게임만의 매력인 다양성과 독창성을 나타내는 BIC 페스티벌의 키비주얼이 공개됐다. 인디게임에 대한 열정을 가진 모든 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될 BIC 페스티벌에 대한 많은 기대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