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강민경, '100만 유튜버' 되더니 겹경사…이해리에 '축의금 플렉스' 할만 해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다비치 강민경이 유튜브로 또 한 번 대박을 냈다.

강민경은 14일 자신의 SNS를 통해 "500만..실화예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민경의 유튜브 영상이 담겼다. 이해리의 결혼식 현장을 담은 이 영상은 14일 기준 조회수 502만회를 돌파하며 인기 급상승 동영상 4위에 이름을 올렸다.

강민경은 지난 11일 구독자 100만 명을 달성하며 '100만 유튜버'가 됐다. 이에 강민경은 "해리 언니와 함께 한 영상으로 이렇게 가슴 벅찬 일을 맞이하게 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벅찬 소감을 밝혔다.

강민경이 100만 유튜버가 된 데에는 이해리의 결혼식 준비기가 컸다. 강민경은 이해리의 웨딩플래너를 자처하며 결혼 준비 전반을 도왔고, 이 모습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해왔다. 특히 강민경이 이해리의 결혼식에서 감동적인 축사를 하는 모습, 봉투가 찢어질 정도로 두껍게 축의금을 준비한 모습 등이 화제가 되면서 두 사람의 끈끈한 우정은 더욱 응원을 받았다.

wjle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