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가 카카오페이 청구서로 재산세를 납부하면 리워드를 증정하는 '재산세 납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13일부터 8월 1일까지 진행된다. 카카오톡으로 받은 재산세 청구서를 통해 납부를 진행하거나, 카카오페이 청구서 페이지 내 'QR로 바로 납부'를 선택한 후 종이 고지서의 QR코드를 스캔해 납부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카카오페이는 이벤트에 응모한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카카오페이포인트 100만p, 2명에게 다이슨 에어랩, 2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만 원 권을 증정한다.
재산세를 50만 원 이상 납부한 사용자나 지방세 청구서의 신청자의 경우 100%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는 이들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 또는 카카오페이포인트 1000~2000p를 랜덤 지급한다. 지방세 청구서 고지는 카카오페이 청구서 페이지 '내 청구서' 탭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재산세 납부 프로모션 당첨자는 8월 개별적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페이 청구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7월 재산세 1기 납부 시즌에 기간을 맞아 사용자들이 카카오페이 청구서의 편리함을 누리시는 동시에 리워드 혜택도 받으실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더 다양한 분야에서 카카오페이 청구서를 만나보실 수 있도록 개발과 협력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재산세 납부 외에도 카카오페이 청구서를 통해 각종 생활요금, 카드 이용 대금 등 다양한 청구서 관리와 납부가 가능하다. 사용자는 카카오톡을 이용해 간편하게 요금을 납부하고, 납부 내역 실시간 조회 및 미납부 안내도 함께 받을 수 있어 체납 및 과태료 부담의 위험을 낮출 수 있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