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현우의 유니베라 '슈퍼겔 W'(이하 슈퍼겔 W)의 CF가 7일 전파를 타기 시작했다.
유니베라(대표 박영주)의 이 신제품은 지난달에 출시된 주스 형태의 알로에겔 건강기능식품이다.
이창수 마케팅전략 팀장은 "선하고 진실한 이미지의 지현우씨는 유니베라가 제품에 담은 진정성을 잘 전해주고 있다" 며 "고객들도 46년 동안 한 길을 걸어온 유니베라의 핵심 제품인 슈퍼겔 W를 통해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코로나 재유행이 우려되는 요즘, 유니베라는 "슈퍼겔 W 광고를 통해 알로에의 면역력 증진 효능을 소개하려고 한다. 식약처에서 인정 받은 알로에의 면역력 증진, 장 건강, 피부 건강 3중 기능성을 통해, 밖에서 막아주고 안에서 건강을 지켜준다는 것을 세련된 영상과 명확한 메시지로 전달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인기 배우 지현우의 신뢰감 있는 비주얼과 목소리가 광고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해준다는 평.
한편 유니베라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세계일류상품에 알로에 부문으로 19년 연속 선정 (2022년 기준)되며 글로벌 경쟁력을 인정 받은 기업이다. 알로에를 중심으로 한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을 국내 외 시장에 선보이며 헬스&뷰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