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8kg 감량' 이소연, 얼마나 절식했길래...결국 오윤아 폭발 "좀 드세요!"('쏘쏘TV')

by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이소연의 극한 다이어트에 절친 오윤아가 버럭해 웃음을 자아냈다.

22일 이소연의 유튜브 채널 '쏘쏘TV'에는 '여러분 우리 친해져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소연은 한 촬영장에서 복근 운동을 하며 근육 펌핑에 나섰다. 이를 본 한 스태프가 "복근 사진 올리고 나서 기사가 엄청 났다"고 말하자 "제가 근육이 없게 생겼나 보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촬영을 마친 후에는 "줌바댄스가 너무 좋다. 얼마나 신나고 몸에 좋은지 알려드리고 싶다"라고 언급했다. 이어 줌바댄스 학원에 도착, "유산소 운동, 칼로리 소모에 너무 좋다"라며 다시금 애착을 보였다. 함께 줌바댄스를 춘 최여진은 "우리 소연 씨가 원래 한시간 내내 잘 따라하는데 작품 준비하느라고 체력이 떨어졌다"라고 말했다. 이소연은 "8kg가 빠져서 그렇다"라며 멋쩍어했다.

자리를 옮겨 홀로 카메라를 켠 이소연은 "다이어트를 너무 해서 항상 배가 고프다"라며 물을 집었다. 그러자 옆에 있던 오윤아가 "좀 드세요! 영양제 좀 그만 드시고!"라고 참지 못하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소연은 "8kg가 빠져서 이제 좀 먹어야 될 것 같다"라며 그동안 절식을 해왔다고도 이야기했다.

영상 말미, 오윤아는 이소연의 첫 유튜브 촬영을 응원하며 "좋아요, 구독 많이 해달라"고 이야기해 훈훈함을 안겼다.

joyjoy9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