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 가수 임영웅의 '우리들의 블루스' 뮤직비디오가 900만 뷰를 돌파했다.
31일 임영웅의 '우리들의 블루스'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900만 뷰를 달성했다.
'우리들의 블루스' 뮤직비디오는 지난 4월 16일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지난 31일 조회수 900만 뷰를 돌파, 인기를 실감케 했다.
'우리들의 블루스'는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이자, 첫 정규 앨범 'IM HERO'의 수록곡이다. 공개 직후 팬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4월 16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바 있다.
'우리들의 블루스' 뮤직비디오는 이병헌, 신민아의 애절한 연기와 임영웅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조화를 이뤄 감성을 자극한다.
한편 최근 발매된 임영웅의 첫 정규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는 하루 만에 94만장(한터차트 2일 오후 11시 10분 기준) 판매되며 기존 기록들을 갈아 치웠다. 특히 솔로 가수 음반 초동 역대 1위를 기록했으며, 초동 110만장을 돌파 했다.
또한 임영웅은 데뷔 6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5월 6일 고양을 시작으로 주요 도시에서 영웅시대와 만나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