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일상이 회복되면서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얼리버드 여행객을 위해 로밍 얼리버드 혜택 2종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첫번째 로밍 얼리버드 혜택으로 여행 타입에 맞는 로밍 상품을 무료로 이용해 볼 수 있는 로밍 체험단을 운영한다. 혼자 여행하는 고객은 데이터 로밍을 무제한(속도제어)으로 이용하는 '로밍 하루종일 ON 플러스 7일',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여행하는 고객은 최대 3명이 한달 간 12GB 로밍 데이터를 사용 할 수 있는 '로밍 데이터 함께 ON', 타사 고객은 통신사 상관없이 최대 3명이 같이 쓸 수 있는 '로밍에그 7일' 무료 체험단에 응모할 수 있다.
KT의 로밍 체험단 응모기간은 31일부터 6월 30일이며 당첨자에게는 결과가 7월 1일 문자로 안내된다. 로밍 체험단에게 제공되는 무료 이용권 기한은 7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KT는 각 상품별 100명씩 추첨해 총 300명을 로밍 체험단으로 선발한다.
두번째 로밍 얼리버드 혜택으로 KT는 KT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 로밍 O/X퀴즈를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로밍 데이터 함께 ON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쿠폰은 3300원, 5500원, 1만1000원 할인권 중 하나가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은 31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O/X퀴즈 참여 즉시 당첨 쿠폰이 문자로 안내되며 7월 1일 마이케이티 앱에서 쿠폰을 확인할 수 있다. 쿠폰은 12월 31일까지 '함께 ON' 상품 가입 후 쿠폰을 등록하여 사용하면 된다.
로밍 고객에게 제휴 할인도 제공한다. 6월 중순부터 호텔스닷컴과 익스피디아 내 KT 고객 전용 예약 홈페이지를 통해 호텔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7 ~ 9%의 요금 할인을 받게 된다. 인천공항 로밍 센터를 방문하여 로밍 데이터 함께 ON 가입 시, 현대백화점 면세점 또는 신라면세점 1만원 선불카드 교환권, 그 외 모든고객은 신한은행 환율우대쿠폰 등 다양한 제휴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구강본 KT 커스터머사업본부 상무는 "해외여행을 맘 편히 다녀 올 수 있도록 프로모션과 혜택을 지속 확대 하고 더 좋은 품질의 로밍 서비스를 제공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