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오는 28일 서울과 천안, 대구, 부산에서 예비 창업자를 위한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는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특히 서울 지역은 예비 창업자들의 편리를 위해 '상연재 서울역점'과 '비타임 강남역점' 2곳에서 오전과 오후로 나눠 진행한다.
크린토피아의 창업설명회는 예비 창업자들의 투자 상황과 희망 상권 분석에 따라 다양한 창업 모델을 제시하고, 전문적인 상담 및 정보를 제공한다. 세탁물 접수를 받아 각 지역 지사에서 세탁 후 고객에게 인도하는 시스템으로 소규모 창업이 가능한 ▲크린토피아 세탁 편의점, 인건비 부담 없이 무인으로 운영할 수 있는 코인 빨래방 브랜드인 ▲코인워시 365, 그리고 세탁 편의점과 코인 빨래방의 장점을 합친 유무인 결합형 멀티숍 브랜드인 ▲크린토피아+코인워시 등의 사업모델을 만나볼 수 있다.
크린토피아 관계자는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은 크린토피아는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특전도 제공한다. 창업 모델에 따라 코인워시 건조기 1대, loT 솔루션 요금, 임대료 뿐 아니라 마케팅 비용과 고객 사은품 등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크린토피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희망하는 장소와 시간을 선택해 접수하면 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